FAQ

뒤로가기
제목

불량상품을 받았어요.

작성자 teeaz(ip:)

작성일 2018-02-06

조회 23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상품이 불량으로 의심, 판단 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게시판을 통해 접수 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.
불량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하며,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* 상품 발송 전 게시판의 교환/환불 불가상품안내 공지글을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 상품 수령 후 불량으로 보기 어려울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 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top


SHOP INFO +
PC버전 바로가기